화성 동탄 물막국수 잘하는집, 여름내내 먹고 싶은 물막국수

하루하루 폭염의 농도가 짙어지고 있습니다. 하루에 샤워를 하는 횟수도 덩달아 증가하고 있는데요.


날씨가 더워지니 뜨거운 음식보다는 시원한 음식이 땡기는건 저만 그런건 아니겠죠?


오늘은 첫 포스팅으로 더위도 날릴겸 시원한 물막국수 잘하는 식당 알려드리려고 해요. 물론 제가 계산해서 먹었구요~


[순대를 좋아한다면?] ☞ 인계동 회식장소 순대가진짜맛있는집 - 전골과 순대가 술을 부르는 곳




 양도 맛도 good인 동탄 진미면막국수 - 물막국수



이곳은 화성 동탄 반송동에 있는 진미면막국수 라는 식당입니다. 처음 방문하는 곳이며,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궁금했던 찰나였습니다. 검색을 통해 알게 된 곳으로 물냉면이든 물막국든 시원한 음식은 뭐든지 ok~~죠.



올해 처음 먹는 물막국수지만 일단 양만큼은 굉장했습니다. 다 먹을 수는 있겠지만 첫인상이 좋았습니다.



옆에서 봐야 높이가 어느정도 되는지 감이 오실거에요. 사실 이건 곱배기 물막국수랍니다. 살얼음이 동동 떠있어 굉장히 시원해보이죠??



물막국수만 먹고 가면 서운하기에 주문한 메밀전입니다. 얘 역시 크기가 장난 아닌데요. 이렇게 주면 남을까? 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. 다른 사람들 테이블을 보니 비빔/물막구수에 메밀전을 하나씩 전부 시켰더라구요. 가격이 5000원으로 저렴해서 그런거 같습니다.



더 많은 야채를 원한다면 메밀파전을 주문하면 됩니다. 사진으로만 봤는데 채소가 듬뿍 가득이더라구요.




비빔막국수입니다. 매운걸 못먹는 1인이라.. 생각보다 맵지는 않다고 하네요.



옆 테이블에서 만두를 먹고 있길래 저희도 주문을 해봤습니다. 맛도 괜찮고, 역시 만두는 뜨거울때 먹어야 제맛입니다.



비빔막국수는 제가 먹지를 않아 잘 모르겠지만, 물막국수는 곱배기를 한그릇 뚝딱 해결했습니다. 


진미면막국수 평점(5개 만점) ★★★★★


- 메밀전과 국물의 조합이 좋다

- 육수가 기가막히다

- 단, 입실테이블만 있으며 면은 포장이 되지 않는다.




댓글(0)

Designed by JB FACTORY